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작화면. 크라운과 오귀스트. 하늘을 반으로 가른 방주의 모습이 보이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라운과 오귀스트, 나쁜 짓을 하는 나쁜 광대와 이를 쫓는 착한 광대. 연극에서 이 둘이 어떤 특별한 의미를 갖는지는 잘 모른다. 하지만 예로부터 광대는 왕을 웃기기 위한 것이었다. 왕의 남자도 그렇지 아니한가? 크라운과 오귀스트 둘은 신에게 둘 다 중요하며 균형을 서로 맞춰야 할 그런 관계일지도 모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나게 싸우던 두 사람 - 과연 사람이긴 한거냐 - 하지만 그동안 특훈을 통해 육박전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뤄낸 알렌 워커는 크로스 그레이브를 먹인다. 어이.. 지금까지 나 저거 본거 두번째인거 같애.. 좀 자주좀 쓰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크로스그레이브로 가지고는 맞은 흔적조차 없는 천년 백작은 요상한 보라색 구를 던져서 깽판치고 사라져 버린다. 이건 도망도 아니고 잠시 말그대로 잠시 비켜주는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년백작과 알렌의 싸움은 밖에서는 안 비쳤나보다. 갑자기 뛰어들어온 칸나. 영원한 숙적..인 칸나와 알렌의 신경전에 다른 사람들은 쩔쩔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주안에서 노아의 일족들을 어론가 질질끌고 가는 천년백작.. 새로운 방주는 완성되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완료 4시간 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로스 원수를 쫓아왔으나 말 그대로 닭 쫓던 개가 되어버린 노아의 일족. 일본에도 저런 속담이 있나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 러브러브한 리나리와 알렌.. 히로인은 확고한 리나리의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레로가 나타나서 리나리를 끌고 들어가고 마는데.. 예고를 보면 다 같이 끌려들어가는것 같고 이 번편만 보면 리나리만 잡혀가는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아와 열쇠.. 저 문은 여러 군데서 등장하는 열쇠 구멍이지..

==========================
멋지게 등장한 알렌 워커가 멋진걸 보여줄거라 생각했으나..
단지 백작과 대등하게 싸울 수 있다는 정도만 나왔다.
정확히는 약간씩 밀렸고 기껏 준 타격도 의미가 없었지...

이번편은 정리편이었고 새로이 각오를 다진 엑소시스틀과 새로이 완성된 방주
그리고 노아의 일족과 천년 백작과의 새로운 전투가 열릴것 같다.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