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뭐 팁이라고 할 것도 없고 아시는 분들도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MYLG070은 유선 전화에 비해서 무선랜 기반이라 조금 불안한 감은 있지만 그래도 놀라운 가격과 뛰어난 통화품질로 인해서 부담없이 전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특한 녀석이죠. 이 녀석을 각 방에 놓고 싶지만 그러기에는 단말기를 사야만 하니 돈이 꽤 부담됩니다.

이럴 때 팁은 MYLG070전화기를 요새 공짜로 뿌리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아마 개인당 3개까지 신청이 가능했던가 그 이상이던가 그럴겁니다. 그럼 한개는 사용하기 위해서 개통하고 이건 휴대폰 할인 요금을 걸어둡니다. 나머지 필요한만큼을 신청한 후에 기본료 2000원짜리를 걸어놓고 걍 고히 모셔둡니다. 의무 약정 기간이 6개월이니까 6개월을 지나고 나서 해지한 다음에 자기가 주로 사용할 번호에 묶어버리면 각 방에 공짜로 두면 됩니다. 6개월이나 어떻게 기다리냐고 하시겠지만 저것도 돈주고 사려면 72,000원인가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족. 이것만 적으면 너무 적으니 팁 하나 더 적으면 MYLG070전화기는 휴대폰에 있는 전화 번호를 옮겨올 수 있습니다. 일단 휴대폰을 피씨에 물려서 매니저 프로그램으로 주소록을 CSV파일로 추출합니다. 그런 다음에 MYLG070에서 준 AP에 원래 들어오는 랜선을 물리고 거기에서 다시 피씨로 물려야만 단말기와 PC간의 연동이 됩니다. 다른 조건에서는 아무리 테스트해봐도 액티브 싱크 프로그렘에서 단말기를 못 잡더군요. 제가 말씀드린대로 연결한 다음에 전화번호부를 싱크시켜 주면 일일히 손으로 입력 안하고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