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키유키가 변신한 자무드입니다. 이름이 왔다갔다 해서 헷갈릴 정도네요. 제목은 잠드라고 해놓고 일본어로 써놓은거나 발음이나 봐도 다 자무드로 되어 있습니다. 암튼 정체불명의 소녀가 뭔가를 터트리고 그걸 맞자 팔에 구슬이 생겼어요. 이왕 맞을거면 구슬 꽤 많이 날아가던데 다 몸에 박히면 더 강력해지는게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현재는 파란 구슬이 오른팔에 박힌 상태. 그리고 이마에 조그만 붉은 구슬.. 그것도 파란 구슬은 정체불명의 이민족 타입의 비행기 조정 소녀한테 꽤뚫려서 있는 상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쪽은 자무드를 따라해서 만든 인형병기와 인간형 인형술사가 탄 병기같더군요. 하지만 왠지 별로 안쎄더라는.. 투입한 쪽도 처음부터 자폭용으로 투입한 느낌이기도 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무드가 돌에 의해서 당하면 저렇게 된다고 하네요. 위의 인형 병기를 만든쪽에서는 자무드를 연구해서 저런 인형 병기를 만드는 것 같더군요. 우리의 주인공은 돌에게 먹힐뻔 먹힐뻔 하다가 결국 뛰어넘고 또 먹힐뻔 하면서 강해지다가 일시에 변신을 수차례하고 합체도 하고 보강도 하고 그러겠죠?


에우레카 7과 나우시카 등등 몇가지를 합쳐놓은 애니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도입부라 의문만 던지고 있지만 전체 구성은 큰 틀로는 에우레카 7을 따라가는 분위기네요. 총 2쿨 26화라는데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애니 > 잡다구리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 E를 보았습니다.  (2) 2008.08.14
정령의 수호자  (4) 2008.07.30
서양골동과자점 앤티크  (6) 2008.07.26
제로의 사역마 3기 - 삼미희의 윤무  (8) 2008.07.15
초속 5cm  (12) 2008.07.06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