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witter.com/

트위터의 가입절차는 워낙에 간단해서 가입은 쉬웠으나.. 문제는 로그인이 안된다. 계정이 생성이 안되었나 싶어서 다시 로그인해보니 존재하는 사용자라서 안된단다.

정말 어이가 없어서 다른 아이디와 다른 메일주소 (메일 주소조차도 겹치면 안된다)를 사용하여 가입하니 이젠 잘된다. 짜증이 나서 여러번 반복해봤으나 처음 넣은 아이디와 메일 주소는 새로 Join해서 생성하면 겹친다고 나오면서도 비밀번호 찾기에서 입력하면 없다고 한다.

새로 집어넣은 아이디를 사용해서 할 수 도 있지만 이미 정나미가 떨어져버렸다. 이렇게 되면 처음에 넣은 아이디를 탈퇴해서 다시 재가입할 수도 없고 어쩌라는 거지?

그냥 때려치고 사용하지 않을까 하다 왜 그렇게 된 걸까 하고 고민해보니 아까 프로필 사진을 올리려고 했는데 700K 제한인데도 좀 더 큰 사진을 무심코 올린게 문제가 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래서 혹여나 해서 다시 시도해봤지만 처음에는 나를 찾을 수 없다고 하니 이제는 Lock이 걸려서 조금 있다가 다시 시도를 하라고 한다. 패스워드를 리셋해야 한다는군.

내 메일 계정으로는 메일을 잘도 보내놓고 메일 계정을 못 찾겠다니 정말 어쩌라는거지?



시간이 지나고 나니 겨우 살아났다. 휴대폰의 OZ를 사용해서도 입력이 잘 되는군. 심심할 때 써봐야겠다.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