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egosan.com/menu_02_1.html

꼭 음력 넣으세요


요기서 양력 음력 변환

이 사람은 착하고 선하지만 공부를 많이 못하면 파란만장한 삶을 사는 사람이 많으니 끝까지 공부를 마쳐야하고 매사 확실한 것을 좋아하여 시비를 가려야 직성이 풀린다. 사람이 머리가 총명하고 영리한 편이라 대충 보고도 파악을 하는 것이 빠르고 눈썰미와 임기응변에 능한 사람이라 이것저것 재주가 많은 편이다. 하지만 기초부터 확실하게 아는 것이 별로 없어 깊게 들어가면 막히는 것이 많으니 애초에 무엇이든 한가지라도 확실히 익히는 것이 좋고 한번 시작하면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는 근성도 더 길러야한다.
대개 중간이나 막내, 외동에서 많이 보는데 집에서는 생각보다 까다로운 사람이 많고 밖에 나가면 남에게는 양보도 잘하고 잘하는 편으로 어느 곳을 가던지 앞에 나서서 활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사람은 일은 잘 저지르지만 끝을 맺지 못하고 마무리가 안 되는 것이 흠이며 힘든 노동은 하지 못하는 스타일이라 기획이나 이론적인 것으로 남을 시키는 위치에 서야 제 역량을 발휘할 수 있고 사업을 하면 패가 망신이지만 만약 사업을 하더라도 자본이 많이 안 들고 재고가 안 남는 중개업이나 아이디어 사업 등 서비스 쪽으로 해야 무난하다.
속이 좁아 삐치기도 잘 하지만 뒤가 없어 금방 풀리는 성격으로 기분이 나쁘면 얼굴에 바로 나타나고 자기 것에 대한 애착이 남다르며 화술이 좋아 곤경에 처해도 자신의 입장을 잘 대변하는 사람이다. 성격이 급하여 말도 가리지 않고 직선적으로 하며 있는 그대로 다 털어놓는 스타일이니 남에게 생각지 않은 약점도 잘 잡히며 이해타산이 빨라 자기가 손해보는 짓은 하지 않는 편이지만 실속은 크게 없다 하겠다. 이런 사람이 다방면으로 만물박사 노릇을 잘하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이 커서 일확천금도 잘 노리지만 세월만 보내고 후회하는 일이 많으니 욕심 내지 않고 평소에 꾸준히 노력을 하면 팔자에 재복은 있어 먹고사는데는 지장이 없다. 그리고 정치나 사회에 대한 관심도 남달라 자기 나름대로 평론을 많이 하며 학창시절에 간부생활이나 데모대 주동자로도 많이 활동하는 사람이니 나중에 시민단체나 정치활동에 몸담는 것도 괜찮다. 하지만 성격을 좀더 침착하고 겸손하게 다듬고 스케일도 키워야하며 끈기와 결단력도 좀더 길러야 큰 일을 할 수 있으며 현실에서 무시하고 사치를 하거나 허영심이 있는 것도 버려야 안정도 빠르고 성공도 앞당길 수 있다. 가끔 쓸데없는 고집을 부릴 때도 많고 상황에 따라선 셈세하고 깔끔한 성격이지만 대충 넘어갈 땐 게으름도 많이 피우고 움직이는 것도 싫어하는 면이 있으며 무슨 일이 있거나 큰 일이 닥치면 잠도 못 자고 고민하는 스타일로 웃음도 많고 눈물도 많은 사람이라 하겠다.
이 사람은 서기로 짝수 년에 공부가 잘 되고 시험 운도 좋게 들어오는데 어려서 게으름을 피며 공부를 미루는 사람이 많고 대충 답만 보고 넘어가는 습성이 있어 나중에 기초를 놓치고 후회하는 일이 많으니 부모가 코치해가며 하나하나 간섭해야 제대로 공부를 하는 사람이 많다. 대학은 연고대, 경희대, 중앙대, 외대, 서강대, 인하대, 동국대, 이대 등이 잘 맞고 전공은 사범대, 정치학, 사법, 행정, 외교, 신문방송, 관광, 광고 등 서비스 쪽이 잘 어울리고 종교는 주로 기독교를 믿는 사람이 많지만 자기 자신이 신앙인 사람도 많다.
또한 자존심이나 명예를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이라 직업도 많이 가리는 편인데 학벌이 딸리면 자격증이라도 몇 개 따야하며 직업으론 정치가, 대변인, 법률가, 외교관, 공무원, 기자, 아나운서, 교직, 중개인, 광고, 가이드, 통역, 스튜어디스 등 서비스직이 적성에 맞는다.
결혼은 서기로 짝수 년에 만나서 짝수 년에 결혼해야 해로를 할 수 있고 중매보다는 연애 결혼이 많은데 이 사람들은 참을성이 부족하여 서로 조금만 안 맞으면 실패가 많고 특히 여자는 애를 낳고도 남편이 힘들게 하면 참지 않고 이혼하는 사람이 많아 궁합을 잘 보고가야 한다. 남녀 공히 부모와 떨어져서 효도하는 것이 좋으며 상대는 중간이나 외동, 막내에서 많은데 여자는 특히 유부남이나 외국인 연하가 잘 따르지만 배우자로는 나이가 많은 남자가 사는데 더 편하다. 이 사람들은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기가 힘든데 인물이나 학벌 등 자기보다 나은 조건을 많이 찾는 편이고 또한 사람에게 빨리 싫증을 느껴 연애는 많지만 결혼이 잘 안 된다. 상대는 미남미녀로 차분하며 깔끔한 성격에 담백한 맛이 있는 사람이고 근본이 선하며 의리가 있고 부부간 내조를 잘 하는 온화한 성품의 소유자다.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