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사 근처의 북대전 IC에 있는 솔밭묵집이라는 곳에서 먹은 토종닭 백숙입니다. 가격대비 국물도 없고 너무 부실하더군요. 토종닭 특유의 쫄깃함은 있었지만 너무 실망스러워서 절대 이곳에 닭백숙을 안 먹기로 결심했답니다. 참고로 원래 이집은 채묵과 보리밥으로 유명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롯데백화점에서 그냥 찍어본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체육대회때 먹은 치킨입니다. 뼈가 없어서 맥주 안주로 짱이더군요. 게다가 적절하게 짭잘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몰 광경입니다. 해를 좀 더 잘 찍고 싶었는데 줌이 없어서 그렇게는 안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새로 산 블루투스 USB 동글입니다. 사진 전송하려고 샀는데 하나씩 밖에 전송이 안되서 불편하네요. 에잇~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샤프인 펜텔 그래프기어 1000과 블루투스 동글을 같이 촬영. 실내라 광량이 부족하니 노이즈가 확 올라가네요. 센서가 작아서인지 광량에 굉장히 민감해요. 야경은 나오지도 않을 정도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흐린 날의 아침에 회사로 걸어가던 중 거리의 풍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게실에 있는 조화입니다. 회사 엪이 있던 롯데마트에 경리들과 같이 가서 샀던 옛 기억이 나네요. 다리 아파 죽는 줄 알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사 휴게실의 철골 구조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휴게실. 저기 보이는 탁자와 벤치는 DIY 제품을 코스트코에서 사서 직접 다 조립한거랍니다. 저두 저 조립하는데 껴서 했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울산 다녀오던 중의 언양 휴게소예요. 정말 들릴 기회가 적은 곳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울산 옥교동 거리. 돌아보는 왼쪽 여자아이는 제 후배. 여기는 천장이 저렇게 덮여 있답니다. 아주 길지는 않고 한 200-300미터 정도의 직선 거리가 천장이 덮여 있죠.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