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클릭하면 큰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새로 산 215제 창입니다. 찌르기는 아마도 최상, 베기도 아마 최상, 명중은 1 모자라고 회피는 최하인 물건이죠. 물방 마방도 아마 최상이 아닌가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정밖에할 수 없는건 아직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이죠. 구라북이라도 공게 되면 아마 알 수 있겠지만 지금으로써는 알 수가 없습니다. 천천히 어빌 부여하고 나중에 각성 2차를 하게 되면 그 때 찌르기를 부여할 예정입니다.

시벨린이 쓸 수 있는 최고의 무기중에 하나이죠. 215창인 필룸이 플윙 2장에 사천정도 하고, 봉인 랜시아가 3장에 사천정도 하더군요. 그렇다면 그냥 창을 사기로 했습니다. 봉이 너무 비싸요. 물론 사냥용이긴 하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시세가 역전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창이 아무래도 싼건 사람들의 주력 사냥터에서 많이 나오기 때문이겠죠. 그래도 다른 캐릭보다 압도적으로 싸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링에 도착하고 찍은 스샷입니다. 오랫만에 플링에 도착해서 340만 가량 벌었네요. 요새 플링에 도착하기 어려워져서 사람들이 가는걸 기피하고 가다가 팀이 깨지는 일이 빈번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붉숲에서 유일하게 마돌을 주는 호검희입니다. 그래도 가끔은 떨구는 모양이더군요. 다른 몹에 비하면 확률이 높은 편이지 꼭 잡아줍시다. 그리고 이녀석이 뱉는 칼자루는 엘티보인가의 퀘스트 템이니 꼭 모아두세요. 안그래도 모으기 힘든 템이니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75제 봉인 아리엘 블러시입니다. 옵이 안좋은 걸 1500에 사서 391만 시드를 주고 룰렛을 돌렸는데 한방에 최상이 떴습니다. 찌르기, 최상 베기 1 모자람, 명중 최상, 베기 1 모자람의 환상옵이 뜬거죠. 하지만 크리가 3이더군요. 이걸 3200에 팔아서 그래도 조금 이득을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 브로찌 퀘스트 수행한 후 입니다. 에피소드 1의 모든 캐릭이 다 총출동해서 1시간 15분만에 퀘스트를 깼습니다. 아마 전후무후한 기록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마을에서 보낸시간이 30분에 가깝거든요. 4층과 5층 지키미를 두고 사람들이 마을 다녀와서 자리 지킨걸 바꿔줬거든요. 처음에는 크던도 많이 어려웠지만 이제는 사람들 장비도 좋아지고 많이 익숙해져서 그런것 같네요. 어렵다고 하는 퀘스트이지만 쉽게 깨서 좋았습니다.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