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쿨에 있어서 가장 기대작을 뽑으라고 한다면 당연히 마크로스 프론티어를 꼽겠지만 그 다음 애니가 뭐냐고 묻는다면 당연히 이 애니를 뽑겠습니다. 딱 봐도 삘이 오는군요. 첨에는 시시한 듯한 제목에 그냥 넘어가려다가 봤는데 굉장히 흥미 진진하게 봤습니다.

간단한 소개 나갑니다.

 

 

 시미즈 레이코의 비밀 2008년 봄 애니화

 

 우왓!!! 월광천녀와 달의 아이로 유명한 시미즈 레이코의 비밀이 애니화 됩니다. 시미즈 레이코의 작품들이 매니악하고 화풍이 애니화되기 힘들지 않을까 우려했는데 처음으로 나오게 되는군요. 음...국내에도 서울문화사【?이 비밀이란 작품은 정발되었다죠? (3권은 대체 안 나오냐?)

 

 스토리

 

 청렴결백하여 신부라는 별명까지 얻은 미합중국의 대통령이 암살당했다. 도대체 누가 왜? 그의 뇌에 남은 칩을 MRI 스캔해 얻은 영상에는 알려진 바 그대로의 청렴결백한 삶이 담겨 있었다. 그러나 칼에 찔려 죽기 직전 그가 다급하게 찢은 한 장의 사진에는 딸의 남자친구에게 한 눈에 반한 아버지의 뜨거운 시선이 담겨 있었다. 그녀의 단편집 『WILD CATS』에 실려 있던 단편 「비밀」은 이 작품 『비밀』의 첫번째 사건으로, 만화의 배경이 되는 법의 제 9 연구실의 설립 배경이 되는 단서 역할을 한다. 시미즈 레이코의 팬이라면 이와 같은 연관 관계를 발견하는 잔재미도 더불어 느낄 듯. [리브로 제공]

 

 

 개인적으로는 월광천녀가 애니로 나왔으면 참 어떨까 생각되는데...아쉽기도 하네요. 아무튼 아직 구체적인 사항이 발표되지 않았기에 좀 더 자세한 정보가 나오는대로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By 하루나

애니 리뷰의 모든 것



일단 이 애니는 MRI라는 수사 기업을 사용하는 제 9 법의학 연구실에 관한 내용입니다. 거기에 독순술을 사용하는 주인공이 전입해오면서 내용이 시작됩니다. MRI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핵자기 공명장치가 아니라 죽은 사람의 뇌를 사용하여 전생의 기억을 읽어내어 수사하는 내용입니다. 너무 전지전능한 능력이다 보니 스케일은 당연히 커질수 밖에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추리 기반의 애니이기 때문에 감상하실 분을 위해서 1편의 내용은 생략하고 전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흥미롭게 감상했네요.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