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회사에서 전세로 얻어준 24평 아파트에서 살고 있습니다. 공장 기숙사나 이런게 아니라 그냥 일반 아파트지요. 따라서 관리비만 납부하고 있습니다.

이번달 관리비는

아파트 관리비 : 62,240원
가스비 : 34,050원
전기세 : 27,130원
합계 : 123,420원이네요. 혼자 내는 건 아니고 둘이 쓰기 때문에 둘이 나눠서 냅니다. 대략 육만원 가량이네요.

아파트 관리비는 수도세가 들어간다고 해도 거의 고정으로 나가는 돈이기에 그냥 신경을 끕니다.

가스비는 겨울도 다 끝난 것 치고는 의외로 많이 나왔네요. 아침에 씻는다고 한 30분가량 틀어놓고 가끔 샤워할 때 트는데 말이죠. 새지는 않을텐데.. 이건 다음 달 요금을 봐야겠어요.

전기세는 밤에만 와서 두 사람이 컴퓨터를 사용합니다.
제가 쓰는 시스템이 사양이 다소 쎄거든요. 듀얼코어나 뭐 이런 시스템 사양은 제외하고라도 오디오용 외장형 DAC(MSB LINK DAC II)과 Rega Brio 오디오용 앰프, 그리고 오디오 스피커 시스템인 Rega R1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저는 영화를 거의 안 보기 때문에 2채널용 오디오와 애니메이션으로 된 오디오 시스템을 갖추었고 좁은 거실에서는 소위 업계에서 말하는 "대안이 없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암튼 저는 이렇게 쓰고 방안에는 PS3와 24인치 Full HD모니터와 노트북이 돌아갑니다. 한 때 4만원 넘게 나왔는데 이건 뭔가 아니지 아니한가라는 생각으로 최대한 절전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물론 아직은 충분히 만족스럽지 못하군요.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