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번에 믹시 SPOTLIGHT에 과감하게 토큰을 배팅하다. 라는 글을 올린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젯밤 자정에 확인해보니 토큰이 다시 원상태로 돌아와 있더군요. 아 이번주에는 뭔가 일이 있으셔서 못 올리시는가보다 라고 생각하고 다시 500개 입찰을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낮에 잘 놀다 들어와서 믹시에 들렀는데 토큰이 100개로 확 줄어있더군요. 어라라 하면서 확인해보니 믹시에 지금 제 블로그가 노출이 되고 있더군요. ^^;; 전체 글 보기에서 6번째 글 아래 걸려있고 휠을 돌린다고 해서 따라 내려오면서 사람을 귀찮게 하지는 않습니다. 아마 그 부분도 꽤나 고민하셨을 것 같은데요. 잘하신 것 같습니다. 휠 따라 내려오면 사람만 괜시리 귀찮게 만들어서 어쩌면 어떤 사람은 제 블로그에 대해서 안좋은 감정이 들지도 모르잖아요? ㅎㅎ

이번 한주는 조금 더 신경을 써서 글을 올릴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냥 평상시대로 생각나는대로 "노는 블로그"로 가는 생각입니다. 우리 회사애가 그러더군요. "튀는 블로그는 까이는 블로그다. 귀찮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자꾸 이상한 소리만 한다." 충분히 동감히 가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이번주는 특별히 설레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운영자님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믹시에서 글 확인해보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보세요.

믹시에서 글 보기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