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4&oid=001&aid=0002111643

이 기사 정말 쩌는군요. 아무리 6월 4일 보궐선거라지만 어떻게 이렇게 할 수가 있습니까? 말로는 정치인과 재벌총수는 배제라지만 절대 안된다가 아니라 배제로군요. 한나라당이 선택한 명단에 참 잘도 빠져 있겠습니다. 시간 지나서 보면 다 사면되어있겠죠.

일반 형사범과 도로교통법상 벌점 및 운전면허 관련 행정처분을 받은 사람, 모범 수형자등으로 알려졌다. 라고 써있는데요 물론 저 수백만중에서 생계형 범죄자도 있다고는 하지만 하다못해 1/100으로 쳐도 수만명이 실제 범죄자, 하다못해 수천명, 수백명이 진짜 범죄자일 가능성이 큰데 그냥 사회에 다 풀어버리겠다는건가요? (모범 수형자를 무조건 비난하는건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지금처럼 급하게 풀어주는 단계라면 그것도 저렇게 대량이라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어떻게 알겠습니까?

물론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고 실제로 저 규모나 내막은 모릅니다만 이제는 한나라당이 주도한다는 것 자체로도 두려움이 앞서네요. 6월 3일 그것도 내일 보궐선거를 앞두고 이제서야 쇠고기 고시 유보라던지 대규모 사면을 이제서야 내놓는걸 보니 정말 병맛이로군요.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