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내가 포스팅한 글에 어떤 분이 댓글을 다셨는데 오타가 조금 심하게 있었다. 원래 전달하고자 하는 말이 아닐만큼.. 그래서 아~ 이건 내가 수정해서 이걸 보는 다른 분들이 이 분을 오해하지 않도록 해드려야겠다는 생각에 그 댓글을 수정했다. 난 내 블로그에서는 관리자니까 당연히 삭제, 수정이 가능하지..

그런세 더헉~~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댓글을 쓴 이가 내 이름으로 바뀌어버리는 것이었다. 게다가 그 글에는 내가 댓글을 달아놨으니 내 댓글에 내가 댓글을 달아버린 꼴이 되었다. 헐헐..

티스토리에서는 혹여나 다른 사람이 쓴 글을 주인장이 수정해놓으면 어떤 악영향이 올까봐 그렇게 한 것 같은데.. 이러면 선의가 악의가 되어버리지 않나? 물론 악의로 수정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암튼 그 댓글은.. 몰래 지우고..

아직도 그 분께 말을 하지 않고 있다. ^ㅡ^ 아마도 지난 오랫된 댓글이라 모르시리라 생각하며..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