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때부터 글이 안써지고, 댓글도 안달리고. 방명록도 안 써지더군요. 서버 장애구나 싶더라구요. 다른 사람도 그렇다는 걸 여기저기서 봤습니다.

그런데 왠 걸 아는 사람의 블로그는 멀쩡하게 잘되는 겁니다. 아하~ 부분적 서버 장애구나 싶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티스토리 공지의 댓글을 확인하다보니 롯데마트로부터 신고가 들어왔다더군요. 이상하다.. 그럼 신고가 들어오면 티스토리가 그렇게 되는건가.. 그런데 난 롯데마트 홍보를 했으면 했지 깐 적은 없는데..

그런데 그 순간 딱 감이 오는 겁니다. 그래서 한나라당, 이명박, 2MB 관련 글은 모두 지웠습니다.

젠장..

다 지우고 나자마자 댓글이 써지는군요. 아마 이 글도 올라갈겁니다. 지금 티스토리 안써지시는 분들 자기가 정부에 관해서 썼던 글이 있다면 일단 지우세요. 괜히 벌금내는 것보다는 나을 것 같습니다.

아 정말 뭐 같네요.. 검열, 삭제의 시대가 다시 오는건가.. 티스토리도 이제 못 믿겠네요. 아니 다음을 못 믿는건가..

==================================================================================

공지사항으로 우연의 일치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상황이 간헐적으로 발생했기 때문에 그 주기가 우연히 맞아 떨어지는 거라고 하는군요.
공지사항으로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사정을 설명했기 때문에 이번 건은 없었던 것으로 하겠습니다.

(근데 왜 4시간 동안이나 안되다가 갑자기 잠깐만 된거지..)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