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CT40 전자사전
생긴 것은 위의 것처럼 생겼고..

자세한 설명은 여기를 클릭..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기본적으로 지원하고 희안한 사전이 수두룩하게 들어있습니다. 국사사전, 세계사 사전, 경제 용어 사전까지 들어있고 토익 단어 공부부터 해서 숱하게 들어있네요.

게다가 무료 컨텐츠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다운받을 수도 있답니다. 토마토 토익 강좌라던가 다양한 강좌가 다 있네요. 아마 사전에 있는 것만 진짜 다 울궈먹으려고 해도 몇년이 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략 19만원 조금 더 주고 지마켓에서 구입했답니다. SD메모리 2기가까지 포함해서 말이죠. 첨에는 미니노트북을 사서 거기에 사전 프로그램을 깔아서 써볼까 하는 순수한 생각을 해봤습니다만 노트북 부팅 시간 때문에 포기했는에, 지금 생각해보니 어쩌면 외관은 비슷하게 생겼을지 몰라도 전혀 다른 물건이었네요 -_-;;

늘 들고 다니는 조그만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활용할 계획입니다. 판타지 소설책도 잔뜩 복사해넣었기 때문에 재밌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