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라나드 극장판을 보았다.

쿄토에서 나온 것과는 다른 성우 (일부는 겹치는 성우도 있었다)

다른 작화의 느낌이었지만 전체적인 스토리는 KEY사의 것과 크게 벗어나지 않는 느낌이 든다.

쿄토는 좀 더 개그가 많고 섬세한 느낌이라면 이건 원작에 가까운 거친 느낌이었지만

뭐 그렇다고 해서 크게 거슬리지는 않았다. 원작은 좀 더 거칠고 우울한 느낌이었으니..

스토리는 크게 차이가 없고 다만 교토에서는 아직 연극제까지 가지 않았는데 연극제가 나오고

그리고 나기사가 죽고 우시오와의 이야기가 나온다.


다 보고 나니 드는 생각은 과연 연극제과 꽤 큰 내용인데 교토에서는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와..

애프터가 나오지 않으면 지금까지의 내용이 마무리가 되지 않을뿐더러..

가장 중요한 얘기가 빠지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부정적인 얘기도 많지만 그보다는 자신이 직접 보고 판단하는게 더 나을것 같다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