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 너마저는 처음에 CD를 보고서 제목이 재밌다고 생각했다.
재밌는 제목이라 기억에 남았다.
벅스를 뒤지던 도중 우연히 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 생각이 잊혀지지 않아 노래를 찾아서 들었다.
그리고 정말 맘에 드는 앨범이라는 것을 알았다.



대학 시절, 청음이라는 동아리에서 활동한 적이 있었다. 꽤나 재밌고 즐거웠던 시간이었다. 브로콜리 너마저는 그 때 그 시절의 아련한 느낌을 이어주는 그러한 느낌이다. 디스토션이 걸리지 않은 기타, 퍼커션 정도의 악기만 사용하고 따로 다듬은게 아닌 담담한 그런 목소리.. 공감할 수 밖에 없는 그런 가사들..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