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경품당첨자분들은 이곳에서, 그리고 9월12일(금) 오후 6시 이후에 개별 당첨메일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번째 퀴즈를 푼 후 기입해주신 메일주소나 또는 응모하신 ID의 한메일주소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메일 1GB용량 업그레이드 지급대상은 누구인가요?

    첫째, 7개의 도장과 퀴즈를 성공하셨지만, 추첨경품(노트북, 캐논 DSLR 등)에는 당첨이 안되신 모든 분들께도,

    둘째, 7개 도장중 2번 이상 방문하시어 하루하루씩 도장을 찍느라 수고하신 여러분들께도,

    셋째, 도장찍은 횟수 상관없이 한메일 도장 퀴즈의 정답을 맞추신 모든 분들께도,

    위의 세부분에 대해 해당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퀴즈이벤트 응모 감사의 뜻으로 한메일 1GB 용량 업그레이드를 지급해드립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으로 당초 지급대상보다 좀 더 확대하여 드리게 되었습니다.)

☞ 당첨경품 지급일시 : 2008년 9월 17일(수)부터 한메일 1GB 용량 업그레이드가 순차지급됩니다.

    현재 쓰고 계신 메일 용량에 따라 업그레이드 방식이 다를수 있습니다.
    * 용량 : 고객의 기존 용량 + 1GB
    - 1GB 미만 사용자 : 1GB로 up
    - 1GB~10GB : 현재 용량 + 1GB (1.5GB를 쓰고 있다면 2GB)
    - 무제한 : 지원하지 않음
    - 프리미엄 : 만료 후 기본용량을 위의 기준에 따라 제공

☞ 한메일 1GB용량 업그레이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2008년 9월 17일(수) 후 한메일 메인화면 상단 용량바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당첨되신 용량으로 기본용량이 변경됩니다.

  

   ☞ 추첨경품(노트북, 캐논 DSLR 등)과 한메일 1GB 용량업그레이드의 중복지급은 없습니다.

   ☞ 이벤트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결국 당첨 안된 사람은 모두 주는 것이었군요. 현재 3.1GB인 상태이니 저걸 받으면 4.1GB가 되겠네요. 이 정도 용량이면 Gmail에 필적하는 용량이로군요. 다른 경품을 기대했건만 뭐 다음 기회를 노려봐야죠~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