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 사이에 제안서에 발표회에 거기다가 프리우스에 등등 하면서 아주 정신이 없다보니 글을 못 올렸습니다. 정신적 에너지를 다 거기에 소모하고 있었달까요? 궁극의 블로깅 머신인 델 미니9까지 사놓고 게으름을 부렸으니 할말이 없습니다. 인제서야 어느정도 정리도 되고 해서 이렇게 한발자국 남깁니다.

그냥 오늘아침 문득 드는 생각은 바쁘다고 정리정돈을 해놓지 않고 살았더니 내가 쓰레기인지 쓰레기가 나인지 잘 모르겠더군요. 대강 치운다고 치워도 참 그 대강이라는게 대중이 없네요. 오후에는 다시 청소좀 해봐야겠습니다.

비가 오고 나서 날씨는 흐리지만 날이 푹하네요. 예년의 날씨가 아니라는 느낌이 듭니다. 시베리아 고기압에 의한 한파만 아니라면 올 겨울은 봄처럼 따뜻할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겨울이 따뜻하면 벌레들이 죽지 않고 겨울을 나서 흉년이 들었다고 하는것 같던데 이제는 농약이 발달해서 꼭 그렇지는 않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대신 전염병은 조금 더 창궐할지도? 하긴 이것도 병원이 발달해서..

오늘은 지금 설계작업중인 CAD에서 FootPrint를 고려해야할 RF 부품 리스트 좀 뽑고 디버거 환경 설정 좀 보고 그래야겠습니다.

'일상사 >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은동 수원 석갈비  (2) 2008.12.18
연말에 아주 달리고 있습니다.  (0) 2008.12.04
일단 제안서 쓰기 완료  (2) 2008.11.08
펀샵 이벤트에 당첨되어 경품을 받다.  (4) 2008.11.01
너무나 좋은 아침  (0) 2008.10.24

WRITTEN BY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