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테일즈 위버가 캐릭들을 강하게 해주고, 이전에 문제되던 캐릭터 간의 밸런스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패치를 단행하였다. 거의 1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테스트 서버에서 계속 시험을 하면서 수정한 내용을 본 서버에 적용한 것이다.
수정 내용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고, 저작권 문제도 골치 아파서 여기 적지 않는다.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란다. (링크는 저작권법 위반이 아니라고 함)
- 업데이트 내용-
http://tales.nexon.com/tales2/page/Gnx.aspx?Url=News/UpdateBoard
- 재분배 이벤트-
http://tales.nexon.com/tales2/page/Gnx.aspx?URL=News/EventBoard
어제 잠깐 들어가서 마법의 늪 3층에서 사냥을 해본 바로는 일단 전에 비해서 겜이 쉬워졌다. 물약 소모가 많이 줄었고, 죽을 위험에 처할 확률도 많이 줄었다. 스탭과 핵에 의한 명중이 많이 올라서 이전만큼 덱스가 필요하지 않다고 한다. 또한 디펜에 의한 회피 부분도 커서 이제는 덱스와 어질을 제법 내리고 데미지와 디펜을 올려서 승부를 해야 할 것 같다.
이전의 재분배 법이 다 의미가 없어져서 스탯을 전부다 재 설정해야 할 듯 하다. 어차피 사람마다 명중과 회피가 다 다르니, 다른 사람의 스탯을 참조해보면서 여러번 재분해서 시험을 해야 할 듯..
수정 내용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고, 저작권 문제도 골치 아파서 여기 적지 않는다. 아래의 링크를 참조 바란다. (링크는 저작권법 위반이 아니라고 함)
- 업데이트 내용-
http://tales.nexon.com/tales2/page/Gnx.aspx?Url=News/UpdateBoard
- 재분배 이벤트-
http://tales.nexon.com/tales2/page/Gnx.aspx?URL=News/EventBoard
어제 잠깐 들어가서 마법의 늪 3층에서 사냥을 해본 바로는 일단 전에 비해서 겜이 쉬워졌다. 물약 소모가 많이 줄었고, 죽을 위험에 처할 확률도 많이 줄었다. 스탭과 핵에 의한 명중이 많이 올라서 이전만큼 덱스가 필요하지 않다고 한다. 또한 디펜에 의한 회피 부분도 커서 이제는 덱스와 어질을 제법 내리고 데미지와 디펜을 올려서 승부를 해야 할 것 같다.
이전의 재분배 법이 다 의미가 없어져서 스탯을 전부다 재 설정해야 할 듯 하다. 어차피 사람마다 명중과 회피가 다 다르니, 다른 사람의 스탯을 참조해보면서 여러번 재분해서 시험을 해야 할 듯..
'게임 > 테일즈위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딸 쥬스마실래 사진 모음 (0) | 2011.04.05 |
---|---|
시벨린이 이렇게 상향되었으면 좋겠다. (7) | 2008.10.02 |
테일즈위버 스킬 밸런스 패치 예정 (1) | 2008.10.02 |
테일즈위버 데미지 공식 (1) | 2008.09.30 |
시벨린 우 240 기준 필룸 재분배 (4) | 2008.09.20 |
WRITTEN BY
- 가별이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